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팍이의 맛집 소불고기버섯전골 단호박오리훈제치즈 존맛탱 직계가족모임❤

by 원팍짱 2021. 5. 21.

첫번째 음식

소고기버섯전골

음식을 글로배우는 단계라
인터넷보고 열심시 만든 음식
어른들께서 다들잘드셔주셨고
남은 음식없이 싹 사라져서 뿌듯했어용

다음에 다시만들라하면
똑같이 만들어질지모르겠네용
ㅋㅋㅋㅋㅋㅋ
컨디션이좋으면 똑같은 맛이나겟죵?ㅋㅋㅋ


두번째 음식

무쌈오리훈제말이

오이.당근.파프리카.사과.오리훈제.깻잎을
곁들어 만든 무쌈말이
내가좋아하는 야채들 뜸뿍
보고만있어도 건강해지는 기븐

세번째 음식

동해바다 문어
너무 예쁘게 삶아졌즁?
저희 이모께서 어시장분이시라
전문가분이 삶으시니 모양이 확실히다르더라그요
쫄깃쫄깃 너무맛있었어용

네번째 음식

단호박오리훈제지츠찜

저는 전자렌지로 익혔어요
다들 익히고자르면 편하다지만
저는 꿀을 왕창넣는 스타일이기에
꿀이 호박속까지 스며들게할라면
단단한호박 속을긁어놓고 꿀을 왕창넣고
전자렌지로10분에서 15분 돌려주면
단호박이 꿀가득한 호박색으로
찐해져요ㅋㅋㅋ
진짜 너무맛있어요!!!!

오리훈제는 굴소스1  다진마늘1
넣어주고 익혀서 호박안에 넣어주시면됩니당

만들기 간편하니 꼭한번 해서 드셔보세요

앗 팽이버섯말이가 빠졌네용
사진이없는 관계로ㅋㅋ패쓰

넘맛있게먹고

어른들께 이케 용돈도받았어요ㅋㅋㅋ
넘기븐좋네용

끝까지봐주셔서 감사합니당
자주놀러와주세요❤

#단호박오리훈제치즈 #소고기버섯전골 #팽이버섯말이
#구독 #소통 #일상 #친구 #좋아요 #댓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