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척맛집 먹방 (삼척 부일막국수 동해 로코코돈까스 호식이두마리치킨)

by 원팍짱 2021. 5. 16.

삼척 부일막국수

울엄마 최애맛집
울친정은 강원도 삼척이랍니다
삼척사람이
동네 음식집을 맛집으로 인정하면
진짜 맛있는 집이예요 ㅋㅋㅋ
다들아시죠?
내가 홍보할 이유는 없지만
맛있는건 맛있는거기 때문에ㅋㅋㅋ

하여튼
엄마 퇴원하면 사드리겠다고 약속했어서
  오랜만에 엄마덕분에
온가족이 출동
저녁 6시30분쯤 늦게 가니깐

  • 웨이팅도없고 손님도 북적이지 않아 좋았다


주말에가면 웨이팅 기본1시간이라
삼척에 살면서
절때 먹으러가지 않아요ㅋㅋㅋ

요로코롬
개인적으로 수육고기 안조아하는데
수육 고기가 얇고 비린내도 없고
고기에 저 양념장 백김치 무 고추하나
올려서 먹음 최고최고

저 양념장이 신의한수인듯
양념장을 조금해서 백김치에 같이먹음
겉절이 만들어먹는 느낌이예용ㅋㅋㅋ

가격은
대짜 40000원
소짜 30000원

저희는 대 40000원짜리 먹었어용
그리고
물막국수/비빔 1개씩 시켜
네명에서 같이먹고용
이집은 물막이 맛있어요!!!!!!!!!


동해 ROCOCO 돈까스

셀러드 먼저 나와요.
파프리카 딸기 오이 다양하게 들어가있어서
새콤달콤하니 맛있어요.
제입맛엔 최고


여기도 입맛까다로운 울엄마 맛집
구석구석 어찌나 동네 맛집만 잘찾아댕기시는지
ㅋㅋㅋㅋ울엄마 입맛은
인정할수밖에 없음,

내부 분위기도 좋고
주위는 시골풍

미리예약하고 가야 먹을수있다고
예약않하고 가시면 못드세요
주말 토.일은 휴업
여기는 동해 외진곳에 있긴한데
손님이 항상 많아서
예약 않하고가면 못먹는다는점
기억하세요.

정식 14000원
정식 시키면 함박스테이크 돈까스가 나와요
정식엔 후식 오렌지쥬스/커피/레몬차
가 나오고
제가시킨 셀러드돈까스볶음밥
9000원이였던것같은데
후식제공은 없네요.

크기는 작지만
먼저 나온 셀러드를 먼저먹고
돈까스를 먹으니
엄청 배불렀어용


댓글